애플리케이션은 돈을 주고 구입하여 아이폰에 설치할 수 있는 일종의 프로그램이라고 간단히 설명할 수 있다. 이 애플리케이션의 특징 중 하나는 누구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판매할 수 있다는 것인데, 아이폰이 발매된 이후로 국내에서도 애플리케이션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다. 한 고교생 개발자가
휴대폰 HTC 제품이 선보였다. 안드로이드 폰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다운로드 해 이용할 수 있다.
국내 1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모토로라 모토로이(XT720)을 시작으로 국내의 거의 모든 ‘아이폰 대항마’는 안드로이드를 탑재한 제품이 차지하게 된 반면에 윈도우 모바일의 경
것처럼, 각 개발자 또는 개발 업체가 직접 개발한 Application을 자유롭게 등록해 놓고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상의 공간이 앱스토어라고 할 수 있다.
즉, 애플이 판매하는 H/W 제품인 아이팟 터치와 아이폰과 함께 S/W를 서비스 상품으로 제공하기 위해 만든 오픈 마켓으로, 2008년 7월 10일부터 시작되었다.
디자인 및 반도체는 정부의 주도 아래 큰 지원을 받고 있다. 그리 고 삼성의 능력 우선시 주위의 효율적 체제 및 경쟁체제는 능률적인 생산에 이바지했다. 또한 "하나" 라는 회사정신은 노조가 없게 함으로써, 보다 일에 정진할 수 있는 분위기 를 만들어 주었다.
2. 약점(Weakness)
내부적 단
아이폰과 관련된 애플리케이션을 대중들 사이에서 교류가 가능하도록 시장을 형성하였다. 이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생산을 가져왔고 그에 따라서 아이폰의 구매자는 편리한 기능을 적극 활용함에 따라 삶의 질이 향상되는 결과를 가져왔다. 다른 경쟁사들이 제품의 개발에만 집중할 때에 애플은
제품을 개발하고 있고, 중국 내 시장에서 언제까지 선점 할 것이라는 보장이 없기 때문이다. 발전 잠재력이 큰 만큼 경 쟁도 치열한 중국 단말기시장에서의 점유율과 수익률을 제고하기는 쉬운 일이 아니다. 이미 모토롤라, 에릭슨, 노키아 등과 같은 선발업체들이 중국 내 높은 점유율과 수익률 을 보
삼성은 10년 전부터 스마트폰 분야에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하며 노하우를 쌓아옴
꾸준히 운영체제(OS) 기반의 스마트폰 개발
CTIA 차세대 무선통신기술 어워드(Wireless Emerging Technologies Award)의 최고 스마트폰으로 선정
반면 LG는 피처폰에만 올인
스마트폰에 대한 노하우가 없었음!
Ⅰ. 서 론
사건의 시작 _ 인터넷의 탄생
처음 아르파넷이 등장하던 시대의 계기는 정보의 완벽한 보존을 위한 아이디어에서부터 출발 하였다. 1959년 당시만 하더라도 현재는 생각 할 수 없었던 공상과학 소설 속에서나 읽을 법한 이야기들이 현실에서는 충분히 일어 날 수 있었던 사건이었기 때
제품 부문이 이에 속한다.
연구소는 해외 경쟁사가 과거에 설립한 표준 단체 내에서 후발주자로의 수동적 자세가 아닌 신규 표준 기술을 개척하기 위한 혁신적인 활동을 꾸준히 전개했다. 그 동안 축적한 국제 표준화 경쟁력을 바탕으로 와이브로와 같은 한국 주도의 기술을 국제 표준으로 채택시키
제품 차별화 및 시장 지배력 확보를 위한 핵심 경쟁 요소로 보고 SW 확보 경쟁에 나서고 있다.
(5) 단말기 활용도 제고를 위한 앱 스토어의 탄생
금년 7월, 애플이 다시 한번 선보인 아이폰의 신제품 3G 아이폰에는 아이튠즈(i-Tunes)를 기반으로 한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제공 서비스를 탑재시켰다.